1. HOME
  2. 대형광고매체
  3. 버스/지하철

버스/지하철 광고

버스 광고매체

버스나 지하철은 시민과 대중들이 가장 많이 자주 이용하는 교통수단으로서 높은 광고 효과를 자랑하는 움직이는 광고매체 입니다. 소비자를 따라다니는 광범위한 광고 진행으로 반복 소구 효과가 상당하기에 인지도 상승에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버스 한 대당 1일 평균 운행거리는 372km. 타겟 접촉률이 높고 전국 어디든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진행하는 ‘집중적인 지역 마케팅’이 가능하여, 자유롭고 입체적인 아이디어 광고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 광고매체

하루 670만 명이 이용하며 서울시민 전체의 35.8%가 이동 수단으로 선택하는 지하철 광고는 큰 화면과 광고의 선명도로 인해 대기 승객 및 이동 승객들에게 노출 빈도가 매우 높습니다. 외부에 의한 훼손이나 파손의 위험이 적고 품질관리가 용이합니다. 와이드 칼라 광고, 스크린도어 광고, 사각기둥 광고, 포스터 광고, 열차 내부 광고, 래핑 광고, 전동차 모서리형 광고, 액자형 광고, 천정 걸이형 광고, 전동차 조명광고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중들에게 브랜드나 제품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f



Effect of Transit advertising
버스 지하철 광고매체 효과

버스나 지하철은 높은 접촉률과 주목률로 인해 기업 홍보나 이미지 PR에 효과적이고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광고 가능 범위에 제한이 없을 정도로 넓습니다. 유한한 공간에서 무한한 다수에게 오랜 시간 노출되는 자연스럽고 익숙한 생활밀착형 매체입니다. 업무 주요 상권과 밀집 지역 등을 통과하기 때문에 다양한 타겟층에 집중적인 송출이 가능합니다. 국내 유수의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수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효과를 제공해드립니다.

비올란 에이전시는 버스 지하철 매체의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올란만의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여 신속성과 완벽한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광고매체의 특성에 맞춘 컨설팅으로 클라이언트의 시간부담을 덜어드립니다.

구간별, 경로별로 대중교통의 이동 점유율을 제공하여 최고의 광고효과를 발휘합니다.

비올란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을 합니다.

3
4
5
7
6
8
서울특별시 강동구 풍성로 214, 5층 맘크넷 디자인
Tel. 02-6013-0803 Email. sanmoorg@naver.com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