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대형광고매체
  3. 뉴스/신문 언론사 마케팅

뉴스/신문 언론사 마케팅

언론 마케팅이란?

대중들은 뉴스를 통해 새로운 정보나 소식을 접하는 것이 일상입니다. 기사에 대한 수요는 갈수록 많아지고 있고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편리하게 기사를 접할 수 있습니다. 기상 정보는 물론 다른 나라에서 일어난 일들도 뉴스를 통해 접하기 때문에 대중들은 뉴스를 광고보다 ‘정보’라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어 신뢰도가 높습니다. 뉴스는 정보 전달의 기능과 여론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모든 기업과 브랜드가 언론사의 보도자료를 통해 소비자에게 많은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광고 노출의 방법에 여러 가지 변화가 일어났고 다양한 사례가 나타나고 있지만 지극히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뉴스 신문 등의 언론사 마케팅은 여전히 그 힘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언론 마케팅의 효과

기사는 타 매체에 비해 많은 정보와 내용을 담고 있기 때문에 다른 홍보 수단에 비해 집중도가 보다 높게 나타납니다. 부분적인 문구만을 캐치하는 소비자보다 전체적인 기사를 읽는 소비자들이 더 많기 때문에 광고와 연계했을 경우 광고 효과는 물론 기업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 효과는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이 쉽게 광고로 인지하지 않아 높은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 수단입니다. 기사가 송고된 이후에는 해당 기사를 활용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홍보할 수 있고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해당 기사를 다양하게 노출시킬 수도 있습니다.



언론마케팅은 SNS와 소셜미디어의 중심

소셜미디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공유될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페이스북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뉴스를 접하고 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높은 유입률과 전파력을 갖춘 매체를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치밀한 뉴스 신문 마케팅 전략을 세워 노출하는 설득력 있는 홍보기사라면 높은 파급효과를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f




Kind of News Marketing
언론 마케팅의 종류

조선일보, 중앙일보, 매일경제, 아이원뉴스, 한국경제, 국민일보, 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서울경제, 아시아투데이, 노컷뉴스,
뉴스투데이, 뉴시스, 머니투데이, 에이빙티비, 아시아뉴스, 산후조리원협회신문, 한국유아용품협회신문
f f f f
비올란 에이전시는 언론 마케팅을 위한 전문기자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사의 성격에 따라 기자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작성된 고객사의 제품과 브랜드는 최대 수만에서 수십만명에게 읽혀집니다.

비올란은 언론사 취재기사를 직접 자문하여 클라이언트의 시간부담을 덜어드립니다.

빠르고 높은 점유율로 고객사의 브랜드를 네티즌에게 알리는데 효과를 발휘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작을 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동구 풍성로 214, 5층 맘크넷 디자인
Tel. 02-6013-0803 Email. sanmoorg@naver.com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